탑트랜스 로지스틱스, 美 퀵퀵닷컴 선정 ‘베스트 오션케리어’부문 수상
미국 특송업체 퀵퀵닷컴은 해외직구10주년을 맞아 시상하는 ‘베스트파트너상’에서 해상운송(Ocean Carrier)부문 수상업체로 탑트랜스로지스틱스(TOP TRANS LOGISTICS)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탑트랜스 로지스틱스는 아틀란타발 부산향 해상 콘솔을 진행하는 업체로 퀵퀵닷컴이 추구하는 신개념의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최적의 해상배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퀵퀵닷컴은 현재 미국 TSA인증 IAC(Indirect Air Carrier)로 항공배송서비스 10년과 함께 최근에는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신개념의 해상배송서비스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가고 있다.
퀵퀵닷컴 대표 제임스 박은 "2015년 기준 해외직구를 통해 한국으로 연간 1500만건의 화물이 배송되고 있다”며 “그러나 최근 환율영향으로 해외직구 시장이 기존 가격 중심, 여성중심 구조에서 제품중심, 남성 중심의 구조로 급변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제대로 읽을 줄 아는 기업만이 살아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퀵퀵닷컴은 한국과 미국의 한미FTA의 면세혜택을 바탕으로 하나의 단일경제블럭으로 발전 시키기 위해, 최상의 온라인 배송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아람 기자 har97@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